• 최종편집 2024-04-25(목)
 
 
3.png
하동세계茶엑스포-장생도라지와 업무협약식/사진제공=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뉴스인사이트] 이충진 기자 =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15일 엑스포 조직위 사무실에서 신창열 엑스포 조직위 사무처장, 박진수 장생도라지 대표이사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업무협약 및 입장권 구매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포조직위는 장생도라지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엑스포 홍보, 관람객 유치 및 입장권 2,000매(1,200만 원 상당) 구매 등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박진수 대표이사는 “장생도라지가 차(茶)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제품 다양화를 통한 시장 확대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으로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를 통한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신창열 조직위 사무처장은 “도내기업이 적극적으로 엑스포 성공개최에 동참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특히 도민의 참여로 성공한 엑스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군(하동스포츠파크,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과 경남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상남도, 하동세계茶엑스포-장생도라지와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