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하동1.jpg
사진제공=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뉴스인사이트]이충진 기자 =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리산 회남재 숲길 걷기에 참가해 관람객 유치를 위한 엑스포 홍보중이다.

 

10월 23일부터 11월 7일까지 15일간 지리산 청학동과 악양면을 잇는 회남재 일원에서 열리는 지리산 회남재 숲길 걷기 행사에 하동군과 엑스포 조직위는 홍보관 부스를 운영하여 엑스포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회남재란 명칭은 경의(敬義)사상을 생활철학으로 삼은 조선의 선비 남명(南冥) 조식 선생이 산청 덕산에서 후학을 양성하던 중 악양이 명승지란 말을 듣고 1560년경 찾아왔다가 이곳에서 되돌아갔다 하여 지어졌다.

 

특히, 조직위는 내년 5월 열리는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를 홍보하기 위해 걷기 대회 참가객 대상으로 엑스포 포토존을 설치한다. 이와 더불어 홍보 리플릿 배부 등을 통해 엑스포 인지도 제고에 힘쓸것이라 밝혔다.

 

올해 10월 23일부터 진행되는 지리산 회남재 숲길 걷기는 “지리산 가을 하동을 걷다”을 주제로 자율참여 걷기 행사로 진행된다. 하동군청 소속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 치러지는 만큼 방역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지리산 회남재 걷기 행사로 진행될것”이라고 밝혔다.

 

 

 

신창열 하동세계차엑스포 사무처장은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어렵게 치러지는 행사인 만큼, 방역 수칙을 잘 준수해, 회남재 숲길 걷기에 참가하는 방문객들에게 하동세계차엑스포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리산 가을 숲길에서 2022하동세계茶엑스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