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4(금)
 
1.jpg
기능성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하예진/사진=하예진

 

[뉴스인사이트] 이정민 기자=기능성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하예진은 국내외 소비자의 오프라인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K-뷰티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10층에 지난 26일 입점 완료했다고 밝혔다.

 


연꽃추출물과 쌀겨추출물을 비롯한 자연 유래 성분 함량을 높여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럼, 아이크림, 앰플 등을 비롯한 총 17종의 스킨케어 제품이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과 온라인몰에 각각 입점을 마쳤다.


하예진의 대표 라인인 '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제품들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며 주름 개선과 같은 효능을 가지고 슬로우 에이징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하예진의 제품은 The Vegan Society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 CPNP 및 인도네시아 BPOM을 비롯한 10여 가지 화장품 인허가를 보유하여 체계적인 수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동남아, 일본 및 유럽의 화장품 시장에서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은 엔데믹 이후 명동에 외국인 관광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하예진 브랜드의 가치와 품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발판으로 평가된다.


하예진의 관계자는 "K-뷰티의 중심지인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입점하여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국내외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자사의 고기능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기회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하예진',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입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