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4(금)
 

2023하계워크숍_세미나.jpg

단체사잔1.jpg
한국유권자중앙회 2023 하계 워크숍/사진=한국유권자중앙회

 

[뉴스인사이트] 박경미 기자=사단법인 한국유권자중앙회(이하 유권자중앙회)가 지난 3일과 4일 이틀에 걸쳐 임원들로 구성된 중앙상임위원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숍은 2024년에 치러질 22대 총선의 투표율 70% 달성과 바람직한 유권자 활동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유권자중앙회 임원으로 구성된 중앙상임위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이 자리에서 각 시군구의 지회장으로 새롭게 선임된 신임 지회장 임명도 함께 이루어졌다.


유권자중앙회 이진용 이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투표율 제고와 바람직한 유권자 활동의 방향성을 모색하는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벍혔다.

 

또한 박희원 상임이사는 "그동안 실내 행사만 개최하다 야외에서 워크숍을 갖게돼 상호교류와 친밀감 상승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환영 인사를 전했으며, 정계숙 중앙조직위원장은 유권자중앙회의 모든 사업과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조직확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서울시 강서구지회장으로 임명된 김익수 지회장은 "그동안의 사회 활동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 전체의 조직 활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으며 백보영 신임 중앙기획위원은 "유권자중앙회의 모든 행사가 잘 진행되고 조직이 확장되는데 실무적 받침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히는 등 참석자 모두 ▲유권자중앙회 조직 확장 ▲2024년 총선 투표율 70달성 ▲유권자 포럼을 통한 인식개선 ▲유권자 정책제안 및 입법활동 강화를 다짐하는 등 참석자 모두 올바른 유권자 활동을 실천하는데 앞장 설 것을 다짐하였다.


신임 지회장 및 중앙상임위원 명단

▲ 정계숙 중앙조직위원장 및 경기북부 지역위원장

▲ 황학연 중앙정책위원장

▲ 김익수 서울 강서지회장

▲ 김소이 서울 강남지회장

▲ 구구회 의정부지회장

▲ 김창미 경기가평지회장

▲ 전종익 경기 남양주(병)지회장

▲ 양연숙 경기 연천지회장

▲ 최상률 강원 홍천지회장

▲ 백보영 중앙기획위원

▲ 박민정 중앙기획위원

▲ 황미향 경기성남부지회장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유권자중앙회, 2023하계 임원 워크숍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