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구매약정.jpg
사진제공=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뉴스인사이트]이충진 기자 = 하동세계차(茶)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하병필 경상남도지사 권한대행)는 9일(월) 11시 금남농업협동조합 2층에서 하동군 6개 지역농협이 엑스포 입장권 총 12,000매 구매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협약식에서 윤상기 하동군수, 신창열 엑스포 조직위사무처장, NH농협은행 손두기 하동군지부장, 최강호 하동군조합장 운영협의회장, 하동농협 여근호 조합장, 금오농협 조상석 조합장, 지리산청학농협 박한균 조합장, 화개악양농협 임종갑 조합장, 옥종농협 정명화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 및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손두기 하동군 지부장을 비롯한 하동군 관내 지역 농협 대표는 “코로나 19로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에도 하동세계茶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을 합하고, 앞으로도 입장권 추가 구매 등 엑스포 개최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도울 것”이라 밝혔다.

 

윤상기 하동 군수는 “조합원의 협동 정신으로 운영되는 지역 농협에서 적극적인 업무 협약과 입장권 구매는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차질 없는 엑스포 준비와 개최로 하동 녹차를 통해 세계농업유산의 메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창열 사무처장은 “하동 관내 농협 참여에 감사를 표하고, 도움에 힘입어 반드시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도록 조직위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 하동세계茶엑스포는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30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군(하동스포츠파크,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국제 행사로 열린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지역농협 엑스포 입장권 12,000매 구매 약정 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