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3.png
사진제공=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뉴스인사이트] 이충진 기자 =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17일 ㈜송림하이텍과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엑스포 입장권 구매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송림하이텍에서 진행된 구매식에는 ㈜송림하이텍 정민규 대표와 엑스포조직위원회 신창열 사무처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1,000매 6백만 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하고 엑스포 성공을 기원했다.

㈜송림하이텍 정민규 대표는 “cctv와 열화상카메라 설치관련 일을 하고 있어 평소 하동세계차엑스포에 관심이 매우 많았는데 엑스포의 성공이 곧 하동지역 경제·문화발전을 위한 것임을 함께 인식하고 앞으로 상호 교류를 통한 유기적 협력관계를 형성할 것”이라면서 “입장권 사전구매 동참을 통해 엑스포 홍보는 물론 관람객 유치에 적극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엑스포조직위원회 신창열 사무처장은 “㈜송림하이텍에서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입장권 구매 및 엑스포 홍보를 위해 적극 협력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며 “안전한 엑스포를 만들어 코로나19로 지친 국민에게 위안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고 하동군과 ㈜송림하이텍이 엑스포 성공개최를 통해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구매한 예매 입장권 소지자는 13개 시군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되는 관광시설 및 할인율은 엑스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군(하동스포츠파크,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과 경남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주)송림하이텍 엑스포 입장권 1,000매 구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