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4.png

[뉴스인사이트] KT의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Seezn(시즌)이 아이돌 라이브 뮤직쇼 ‘히든트랙3’를 4월 14일 공개한다.

KT Seezn과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한 ‘히든트랙’은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수록곡 중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팬들의 사전 투표로 선정된 1위 ‘골든 트랙’은 라이브 무대로 확인할 수 있다.

전작에 이어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이 진행자로 함께하며, 방송은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돼 채팅을 통해 출연자들과 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시즌3부터는 골든 트랙 투표뿐만 아니라 내 가수만을 위한 특별 어워즈인 ’별별 어워즈’가 사전 투표로 진행된다.

'히든트랙3'의 첫 게스트로는 4년전 발매된 ‘롤린’이 역주행하면서 재조명받고 있는 그룹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한다. 브레이브걸스 ‘롤린' 외에도 자랑하고 싶은 숨겨진 명곡과 뒷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히든트랙3’ 브레이브걸스 편을 위한 사전 투표는 4월 2일부터 9일까지 Seezn 앱을 통해 진행되며, 방송은 4월 14일 밤 9시 Seezn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히든트랙3'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생중계를 진행하며, 방송 다음 날인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다시보기로도 만나볼 수 있다. Seezn은 통신사 관계 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KT Labs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유현중 상무는 “요즘 대세인 ‘브레이브걸스’의 숨겨진 명곡들과 함께 ‘히든트랙3’의 포문을 연다”며 “앞으로도 Seezn은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를 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eezn '히든트랙3' 첫 게스트 '브레이브걸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