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미래를 바라보는 친환경 카마스터 교육사업

탄소배출 zero, 대한민국 자동차 내외장 관리 전문가 양성

 

 


2.jpg

 

[뉴스인사이트] 김경민 기자 = 한국세차업협동조합(이사장 정용호)와 ㈜케이피티플러스(대표 서규석)가 미래를 바라보는 친환경 카케어 및 카마스터 교육사업에 대한 업부협약을 지난 7월15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하였다.

 

협약식에서 한국세차업협동조합 정용호 이사장은 “교육과 연계하는 플랫폼 창업으로 많은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본다.”며 “친환경 자동차 스팀세차 기술이야 말로 창업의 밝은 전망이 보인다.”고 협약시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였다.

이에 ㈜케이피티플러스 서규석 대표는 “교육 전문가로서 교육과 연계되는 플랫폼이라 융합하면 많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 이라고 전망하였다.

 

친환경 스팀세차 기술은 올바른 카케어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꾸준히 교육을 실시하여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우리나라는 물 부족 국가로서 새로운 기술인 스팀세차공법을 착안해서 ‘방문세차서비스’를 통하여 물을 오염시키지 않고 소비자의 평리성도 한층 높인 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스팀세차서비스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단체표준 제정을 완료하고 산업간 시너지를 통하여 세차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으며, 국내의 자동차 세차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소액창업의 유망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스팀세차 창업과 세차산업 관련사항 문의는 한국세차업협동조합(www.kowacop.or.kr)로 하면 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친환경 카마스터 배출을 위한 교육사업 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