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하동세계차엑스포 공식여행사 선정 공모(사진).jpg
사진제공=하동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 

[뉴스인사이트] 이충진 기자 = 경상남도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는 단체 관람객 유치를 위해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내 소재 여행사를 대상으로 공식 여행사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에선 15여 개의 공식 여행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공식 여행사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관광진흥법에 따른 일반 여행업이나 국내 여행업 등록업체로 최근 1년 간 행정 처분(사업정지 10일 이상 또는 과징금 100만 원 이상)등의 결격 사항이 없어야 한다.

신청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우편 또는 조직위를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다.

공식 여행사로 선정된 업체는 우수여행사 특별 지원, 단체 관람객 유치와 대량 판매에 대한 보상금 지급, 엑스포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팸투어, 공식 휘장 사용권 등 다양한 인센티브가 지원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조직위 공식 누리집 또는 경상남도·하동군 누리집, 경남관광재단,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한국여행업협회(KATA) 누리집에 공지된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하동세계차엑스포는 차(茶) 분야에서 최초의 정부 승인 국제 행사로 2022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30일간 하동군 하동 스포츠파크와 하동 야생차문화축제장, 경남 일원에서 열린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상남도, 하동세계茶엑스포 공식여행사 8월 31일까지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