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독립운동은 못 했어도 투표는 한다!

제20대 대통령선거 및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참여 실시

 

3.1절 기념 국회앞2.jpg
한국유권자중앙회 소속 회원들이 3.1절 103주년을 맞아 국회앞에서 투표참여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유권자중앙회 제공

 

[뉴스인사이트] 김경민 기자=㈔한국유권자중앙회는 3.1절 103주년을 맞아 국회앞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및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투표참여를 위한 거리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한국유권자중앙회 상임위원과 각 지회의 지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하여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투표는 한다!”, “투표하는 사람이 유권자다!” 등의 구호를 외치며 실시하였다.

 

이진용 한국유권자중앙회 이사장은 이날 캠페인에서 “투표야 말로 유권자의 가장 소중하고 큰 힘이며 “투표하지 않고 정치혐오나 정치에 대해 부정적 언행을 하는 것은 우리의 삶을 더욱 어렵게 할뿐”이라고 말하며 반드시 투표로 자신의 의견을 표시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이 단체의 이인숙 인천총회장과 정재수 미추홀지회장, 백종철 부평지회장은 각각 3.1절 103주년을 기념하며 유관순 열사와 김구선생님 복장을 하고 참석하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국유권자중앙회는 “투표하는 사람이 유권자다!”라는 슬로건으로 투표참여와 공명선거를 통하여 정치발전과 국가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중앙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승인받아 설립된 비영리단체이며 국가적으로 치러지는 선거마다 투표참여와 공명선걸ㄹ 위해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투표참여 캠페인에 참석자는 한국유권자중앙회 이진용 이사장을 비롯하여 박희원 상임이사, 양병주 상임이사, 이인숙 인천총회장, 정재수 미추홀지회장, 백종철 부평지회장, 김무현 성남지회장, 1기 대학생 서포터즈 출신인 한상원씨 외에 다수의 시민이 참석하였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한국유권자중앙회, 3.1절 103주년 맞아 투표참여 거리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