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2(금)
 

김선호, 평생을 교육자와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자로 살아왔으며 정치발전에 동참할 수 있어 영광

 

김선호_광주총회장.png.jpg
사진=김선호 한국유권자중앙회 광주광역시 총회장

 

[뉴스인사이트] 이정민 기자=중앙선거관리위원회 승인기관인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중앙회(상임대표 이진용)에서는 12월 27일 광주광역시 총회장으로 선임했다.

더불어 김선호 광주광역시 총회장과 함께 2022년 1월 25일 광주광역시 총회 출범식을 갖기로 했다.

 

김선호 광주광역시 총회장은 “돌아오는 대선과 지방선거에서 투표율을 높이고, 불법과 부정을 예방하여 축제 분위기 속에서 선거를 치르기 위해 출범식 전후로 광주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국민선거감시단을 구성하고, 유권자 기자단도 구성하여 정치발전을 통한 국가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밑거름이 되는데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선호 광주광역시 총회장은 일생을 교육계에서 봉직하며 신가중학교와 광주효광중학교 교장, 동아여중·고등학교 관선 이사장을 지냈으며 광주광역시 교육의원과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발전 자문위원 등 교육행정가로도 활동하였으며 근로정신대할머니와함께하는시민모임 공동대표 등 사회적 활동으로 시민과 소통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하였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한국유권자중앙회, 광주광역시 총회장에 김선호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
google-site-verification=bFXYssJkvO1FSJgdLi1C8BdfcR_pkr2AOZTp7vqYIn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