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7-01(금)
 
 
3.png
2022 KLPGA 캘린더/사진제공=KLPGA

 

[뉴스인사이트] 김경민 기자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이 담긴 캘린더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KLPGA 유튜브를 통해 진행해 화제다.

KLPGA는 KLPGA TV(이하 켈피TV)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켈피TV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골프 팬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이 주인공인 ‘KLPGA 캘린더 세트(탁상+미니)’를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선정되는 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KLPGA 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댓글 알림 설정을 한 뒤, ‘[댓글이벤트] KLPGA 대상시상식에 퍼트가?!’ 콘텐츠를 시청한 후 가장 재미있는 부분(킬링 파트)과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지난 16일(목)부터 시작한 본 이벤트는 총 5천 회가 넘는 조회수와 함께 130여 개의 댓글이 달렸다. 오는 21일(화)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4일(금)에 유튜브 대댓글로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KLPGA는 지난 2020년부터 켈피TV를 런칭하여 KLPGA만의 독자적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튜브와 네이버TV,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해왔다.

지난해에는 우승자를 가장 빠르게 만나는 ‘KLPGA X N골프 위너스캡캠’과 친한 선수들과의 케미를 뽐내는 ‘픽미픽미’를 통해 경기에 집중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아닌 천진난만한 모습을 담아내며 골프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전세계를 강타한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콘텐츠를 비롯해 개그우먼 해지대지와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내 큰 관심을 얻었다.

KLPGA는 켈피TV를 통해 비시즌에도 선수들과 골프 팬을 이어줄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제작 중에 있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골프 팬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LPGA, ‘2022 KLPGA 캘린더’ 이벤트로 골프팬과 소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