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6(화)
 

[뉴스인사이트] 박경미 기자=광고 및 마케팅 대행 전문기업인 피플플러스플랫폼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판촉물플러스 쇼핑몰을 개설하고 공공조달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소속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중앙회 공식 지정업체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국내 공공기관 및 대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하려는 회사의 전략적 계획의 일환이다.

 

판촉물플러스는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홍보용품 등 각종 판촉물을 취급하는 종합 쇼핑몰로, 5만 여종류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한다. 


피플플러스플랫폼 대표는 "판촉물플러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과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특히 공공기관, 기업, 학교 등 다양한 고객들의 기념일, 행사용 답례품 및 홍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 쇼핑몰은 무자본,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는 부업 또는 사업 대리점 모집도 함께 하고 있다. 이는 창업을 희망하는 개인이나 소규모 사업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하며, 판촉물플러스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다.

 

피플플러스플랫폼의 이 같은 전략적 기업 확장은 경쟁이 치열한 마케팅 업계에서 돋보이는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공조달 시장에 새롭게 진입함으로써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확보하는 한편, 한국유권자중앙회와의 파트너십은 회사의 신뢰성과 전문성을 더욱 강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 


향후 피플플러스플랫폼은 국내 시장을 넘어 국제적인 무대로도 확장할 수 있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며, 업계에서의 지위를 한층 더 공고히 할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플플러스플랫폼, '판촉물플러스' 쇼핑몰 오픈으로 공공조달 사업 론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